안산쁨 방송, 언론보도

안산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안산피부과 쁨클리닉안산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안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안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안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안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환절기 모공청소와 피부 관리, 필링시술로 수분 촉촉하게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신선한 가을이 오며 더위는 이미 옛말이 되었지만,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해 생긴 피부 상처는 여전히 진행 중이다. 여름이 끝나면 무더위에 지친 피부도 돌아올 것이라 예상했지만, 환절기에 접어들자 회복은커녕 건조해지기까지 해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특히 필링을 통해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을 청소하는 방법이 있다. 필링 시술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는 시술을 선택해 진행한다면 더욱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잘 알려진 아쿠아필은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을 청소하는 데에 효과적인 필링이다. 자연적인 물로 부드럽게 세척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일어날 가능성도 매우 낮다. 가을에 접어들면서 건조해진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하여 맑고 촉촉한 피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쿠아필이 피지 제거와 모공 청소에 도움을 주는 필링이라면, 시카필은 각질 제거와 청소된 모공을 쫀쫀하게 만드는 필링이다. 갑작스럽게 기온이 낮아지고 건조해지면서 피부 각질이 두꺼워져 화장이 잘 받지 않고, 모공이 두드러져 보일 때 선택할 수 있는 시술이다. 매끄럽고 화사한 피부 형성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물광필은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돈하고, 피부톤을 한층 더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개인차가 있으나 대부분 시술 직후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자극적인 성분으로 피부를 개선시키는 것이 아닌 천연 물질을 통해 피부 개선을 도모하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를 지닌 이들도 걱정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이 같은 필링시술을 통해 피부를 개선시킨 후에도 꾸준한 관리는 필요하다. 주기적인 피부 마사지뿐만 아니라 건강한 식단 섭취, 충분한 수면 등 일상 생활 속 노력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시술의 효과를 가장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바른 생활습관과 식습관에 있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또한 필링 시술 시 다년 간의 경험과 전문 상담이 가능한 곳을 찾아 충분한 상담을 받고 진행해야 한다. 

 

도움말 = 쁨클리닉 인천점 강동한 원장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