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쁨 방송, 언론보도

안산쁨클리닉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안산피부과 쁨클리닉안산점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안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안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안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안산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숨겨진 턱선 찾는 가장 쉬운 법? 침샘 보톡스!   

 



 

리프팅 밴드, V라인팩에서부터 먹는 음식에 이르기까지, 주변을 둘러보면 V라인 얼굴형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 이 같은 제품과 음식만으로 V라인 얼굴을 만들기란 결코 쉽지 않다. 때문에 V라인과 거리가 먼 턱선으로 고민 많은 이들이 관심 갖는 것이 바로 침샘 보톡스다.  

 

침샘보톡스란 턱밑, 귀밑 등에 침샘이 과도하게 커지는 침샘 비대증으로 인해 턱선이 사라지거나 얼굴이 커져 고민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술이다. 

 

 

불과 5~10분 내외의 짧은 시간 내에 시술이 끝나며, 시술시간에서도 느낄 수 있듯 매우 간단한 시술이라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술 후 별도의 회복 기간 필요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멍, 출혈 등 시술 후 후유증에 대한 부담도 없어 쉽게 V라인 고민으로부터 탈출할 수 있다.  

 

 

이러한 침샘보톡스 시술이 필요한 경우는 침샘이 비대하여 얼굴이 커 보이는 경우, 잘못된 식습관으로 침샘이 늘어난 경우, 턱밑 침샘 처짐으로 이중턱이 생긴 경우, 미용 목적을 위한 시술을 진행한 후 침샘이 도드라진 경우 등이다. 

 

하지만 시술시간이 짧은 매우 간단한 시술이라도, 꼼꼼한 체크는 반드시 필요하다. 무엇보다 보톡스 제품은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지 여부와 보톡스 제품, 주사용품을 재사용하지 않는지(1회용으로 사용하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더불어 간단한 주사시술이라 할지라도 시술자의 숙련도와 경험에 의해 결과의 만족도에 차이가 나게 되므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의료진이 시술하는지 여부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턱선 콤플렉스로부터 탈출할 수 있는 침샘 보톡스, 먼저 상담을 통해 과연 나의 턱선 고민이 시술로 해결될 수 있는 경우에 해당하는지 여부부터 확인해야 한다.   

 

글 = 쁨클리닉 강남본점 조한용 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